[정경영 칼럼 81] jky의 영어이야기
– 잘난 체하는 영어? – #국어 #외래어 #외국어 #영어공부 #발음 #변이음 #최소대립쌍 지난 호에서 영어 전공자도 아니면서 정확하게 발음하면 괜히 주변에서 잘난 체하는 것으로 오해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독자의 의견을 소개한 바 있다. 이에 대해 이번에는 “나도 잘난 체한다는 오해 한번 받아보았으면 좋겠다”라는 유쾌하면서도 뼈가 있는 리뷰를 보내주신 분이 있었다. 그만큼 영어 발음이라는 주제는 우리…